23 0 0 2 0 0 1개월전 0

Talestopia: Prologue

여태까지의 나는 과거를 외면하고 지금으로부터 분리하려 했다. 어렸을 때부터 크고 작은 상처들을 받아오며 어느덧 상처투성이의 내 모습이 혐오스러워진 나는 지난 시간을 멀리하며 매 순간 다시 태어나기를 희망해왔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성장조차 외면하게 하였고 스물넷이 되어서도 여전히 열여섯의 나에게서 머무르게 했다. 완벽하길 바랐지만 늘 서툴고 부족했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그동안 외면했던 과거를 이해하고 받아들임을 시작하려고 한다. 2024년 10월 24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Prologue'를 발표함과 동시에, 앞서 언급한 과정을 자전소설 형식으로 담은 'Talestopia: Prologue'라는 소설을 집필하여 곡이 만들어지게 된 배경과 서사를 부여함으로써 경험을 풍부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하였다..
여태까지의 나는 과거를 외면하고 지금으로부터 분리하려 했다. 어렸을 때부터 크고 작은 상처들을 받아오며 어느덧 상처투성이의 내 모습이 혐오스러워진 나는 지난 시간을 멀리하며 매 순간 다시 태어나기를 희망해왔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성장조차 외면하게 하였고 스물넷이 되어서도 여전히 열여섯의 나에게서 머무르게 했다. 완벽하길 바랐지만 늘 서툴고 부족했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그동안 외면했던 과거를 이해하고 받아들임을 시작하려고 한다.

2024년 10월 24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Prologue'를 발표함과 동시에, 앞서 언급한 과정을 자전소설 형식으로 담은 'Talestopia: Prologue'라는 소설을 집필하여 곡이 만들어지게 된 배경과 서사를 부여함으로써 경험을 풍부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하였다. 시작을 위한 시작을 뜻하는 Prologue는 성장을 자각하고 변화될 삶, 본격적인 예술가로서의 첫 걸음, 그리고 작가의 세계관이 세상에 공개됨과 그 배경을 담은 제목이며, Talestopia는 모든 이야기가 모여 있는 곳으로, 현재 우리가 사는 세상을 한층 더 특별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작가의 세계관을 뜻한다.

익숙한 것을 새롭게 바라보고 의미를 둠으로써 삶이라는 이야기가 다채로워진다고 여기는 나는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사람들이 저마다의 이야기를 그려간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고 일상의 특별함에 대해 생각하며 서로와 자신을 이해하는 방법을 찾아나가기를 바란다.
다채로운 삶을 이야기하는 라이프텔러, 루인 (Looin)

2024년 데뷔 싱글 'Prologue'를 발표하며 세상에 자신을 드러낸 루인 (Looin)은 힙합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 예술가이다.

익숙한 것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일상의 특별함을 고민하고, 모든 것들에 의미를 두며 이해하려는 루인은 삶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